품질전략

본문 바로가기
문의하기

품질전략

품질전략

중부테크의 품질전략은 고객 지향적
경영관리로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

qual_process.png
고객지향 프로세스
  • 고객의 입장에서 접점을 경험해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대상을 찾는다.
  • 주요 서비스 단위를 구분해 프로세스 개념을 갖고 정리 한다.
  • 고객 접점을 세부적으로 분석한다.
  • 고객의 기대와 선진수준을 파악해 자사의 전략으로 활용한다.
  • 고객만족을 위한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, 실행계획을 수립한다.
경영관리 프로세스
  • 품질경영시스템에 필요한 프로세스 파악 및 조직 전반에 걸친 프로세스 적용을 파악한다.
  • 프로세스 순서 및 상호 작용의 결정한다.
  • 프로세스에 대한 운영 및 관리가 모두 효과적임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준 및 방법의 결정을 한다.
  • 프로세스의 운영 및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자원 및 정보의 가용성 보장
  • 프로세스의 모니터링, 측정 및 분석
  • 프로세스에 대한 계획된 결과와 지속적 개선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의 실행
지원 프로세스
  • 문서화된 정보의 범위
  • 품질환경안전시스템의 구조 (품질 매뉴얼 , 관리표준 , 기술표준)
  • 품질경영시스템 문서화

중부테크의 품질시스템은 귀사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증합니다.

상담문의
(주)중부테크대표자. 김종광사업자 등록번호. 234-87-00211전화번호. 041-561-7709팩스번호. 041- 583-7710 주소.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느르머리길 62-19 (판정리155-2)개인정보관리책임. yj.kim@jbtech.kr

Copyrightⓒ jbtech.kr. All rights reserved.